시드니: 하버 시티 최고의 명소 탐험

‘항구 도시’라고도 알려진 시드니는 잠들지 않는 도시입니다.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며 뉴사우스웨일즈 주의 주도입니다. 눈부신 태즈만 해의 남동쪽 해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가장 큰 대도시이며 인구는 400만 명이 넘습니다. 평화롭고 고요한 항구, 바위가 많은 공원, 따뜻한 열대 기후는 도시를 여행하고 탐험하기에 좋은 곳으로 만듭니다.

도시에는 많은 핫 목적지가 있습니다. 시드니의 상징적인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 투어가 포함되지 않은 시드니 투어 패키지는 불완전합니다. 오페라 하우스는 독특한 건축 디자인으로 인해 현대 세계의 불가사의 중 하나라고 합니다. 덴마크 건축가 Jørn Utzon이 설계했으며 1973년 말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곳은 유명한 음악가들의 최고의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로 가는 길에 왕립 식물원에 들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드니 일일 투어를 시작하면 시드니 하버 브리지가 교외에서 도시로 가는 교통의 주요 통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브리지 클라임”을 시도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지 마십시오. 이렇게 높은 높이를 오르는 것은 무섭지만 이 호주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보면 두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한 견해를 보면 지난 몇 년 동안 인류가 얼마나 빨리 발전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행을 선택하는 동안 모든 단계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들은 하버 시티에서 방문할 수 부산오피  있는 놀라운 장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또 다른 핫스팟은 중국 우정의 정원입니다. 달링 하버의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이나 타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정원에 들어서면 마치 과거로 시간여행을 온 듯한 기분이 듭니다. 정원은 중국 건축과 요소를 절충합니다. 그것은 물, 돌, 식물 및 건축과 같은 요소를 조화시킵니다. 당신은 이곳의 아름다움과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해안선을 확인하지 않았다면 시드니 당일 여행은 불완전했을 것입니다. 이 모래 해변은 서핑과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모험적인 스포츠로 유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시드니 여행 패키지에 지출하는 모든 비용은 잘 사용된 것입니다.